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의 PlayStation5, XBOX SERIES X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10월 29일부터 시작한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정식으로 지원한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은 더 게임 어워드 2019,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019, 일본 게임 대상 2019 등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최고의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인 '데빌 메이 크라이5'를 차세대 콘솔에서 더욱 화려하고 강력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기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출시하는 작품이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더욱 아름답고 사실적인 빛의 반사효과를 표현하는 '레이 트레이싱'과 고해상도 구현이 적용되었으며, 더욱 유연하고 매끄러운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도록 프레임 속도 옵션을 조절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음향의 3D 오디오로 재생되는 액션 효과음, 로딩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옵션, 파워풀한 연출 능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게임 모드가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버질'이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로 등장하게 된다.
레이 트레이싱으로 구현되는 사실적인 빛의 효과
레이 트레이싱을 이용한 현란한 그래픽, 높은 프레임 속도로 재현하는 부드러운 움직임과 고해상도 출력 등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그래픽 옵션을 설정할 수 있다.
더 빨라지고 격렬해진 스피드 터보 모드
게임 플레이 스피드를 최대 20%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옵션이며, 더욱 더 빨라진 움직임으로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고 완벽한 콤보를 만들 수 있다.
새로운 도전 - 레전더리 다크 나이트 모드
차세대 콘솔에서만 실현 가능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본 모드에서는 지금껏 본 적 없는 대량의 악마들이 출현한다. 대량의 악마 군단을 헤치고 나아가는 스타일리시 전투 시스템의 새로운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쌍둥이 형이자 최대의 적 버질 등장
시리즈의 팬들이 환호할 새로운 캐릭터. 단테의 쌍둥이 형이자 영원한 라이벌인 버질이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로 추가된다. 스토리 모드 및 블러디 팰리스 챌린지 모드에서도 버질로 플레이할 수 있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수록 컨텐츠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에는 오리지널 버전과는 별도로 발매된 추가 콘텐츠 데빌 메이 크라이5 디럭스 업그레이드 및 예약 주문 특전이었던 EX 컬러 팩, 추가 배포된 블러디 팰리스 모드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네로의 새로운 데빌 브레이커인 메가 버스터와 거베라 GP01 등의 무기 아이템은 물론, 게임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해 주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PlayStation5, XBOX SERIES X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는 2020년 10월 29일부터 플랫폼 별로 각각 11월 11일(PlayStation5), 11월 18일(XBOX SERIES X)까지 진행된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각각 2020년 11월 12일(PlayStation5), 11월 19일(XBOX SERIES X)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선주문 판매 일정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은 PlayStation5와 Xbox Series X 전용 타이틀입니다.
※ 레이 트레이싱 기능은 PlayStation5 버전 발매 이후 부터 이용 가능하며, Xbox Series X 버전도 추후 패치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 한국어와 중국어(간체/번체) 자막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동봉된 아시아 언어팩을 사용해야 합니다. PlayStationNetwork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laystation4와 Xbox One 버전의 'Devil May Cry 5'는 PlayStation5와 Xbox Series X에서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다만, 스페셜 에디션에 추가된 기능 및 콘텐츠, 스마트 딜리버리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https://ift.tt/34vLd8O
과학/기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