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동서식품은 '제15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부대행사로 국내 유명 작가들이 참여하는 멘토링 클래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멘토링 클래스는 국내 문학계의 거성들이 등단을 꿈꾸는 예비 작가들을 위해 문학과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글쓰기 노하우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멘토링 클래스는 2회에 걸쳐 진행하며 19일과 26일 양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동서문학상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오는 19일 열리는 1차 멘토링 클래스에는 ‘서정시의 대가’로 불리는 이성복 시인과 베스트셀러 ‘새의 선물’로 유명한 은희경 작가가 참여한다. 26일에 진행되는 2차 멘토링 클래스에는 세계 29개국에 발간되어 사랑받는 동화 ‘마당을 나온 암탉’의 황선미 작가와 국내 최초 밀리언셀러 작가인 김홍신 작가가 참여한다.
이들은 ‘삶이 문학으로 싹트는 순간‘을 주제로 한 강연과 토크 등을 펼칠 예정이다.
이규진 동서식품 CSR 담당자는 “멘토링 클래스는 예비 작가들이 국내 유명 작가들과 소통하며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자리로 문학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응모 기간 중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을 운영해 예비 작가들이 꿈을 실현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ne 17, 2020 at 01:18PM
https://ift.tt/2YDafyE
동서식품, 제15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멘토링 클래스' 온라인 개최 - 이뉴스투데이
https://ift.tt/2UxkSBG
Promo Fans^^poker :
ReplyDelete- Bonus Freechips 5.000 - 10.000 setiap hari (1 hari dibagikan 1 kali) hanya dengan minimal deposit 50.000 dan minimal deposit 100.000 ke atas
- Bonus Cashback 0.5% dibagikan Setiap Senin
- Bonus Referal 20% Seumur Hidup dibagikan Setiap Kamis